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서브 배너 부분

학습지원센터 재미있고 유익한 해양관련공개강좌를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
  1. 홈
  2.  >  학습지원센터
  3.   >  FAQ

서브 본문영역

FAQ

질문 모바일기기(스마트폰,태블릿)에서 K-오션MOOC를 이용할수 있나요?
답변

반응형웹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모바일 기기에서 주소를 입력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별도 앱을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질문 강좌 수강신청,접속,강좌 수강과 관련된 기술적인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

위 문제들은 브라우저 문제로 인해 발생됩니다.
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크롬(Chrome) 또는 파이어폭스(Firefox)를 최신 버전으로 전환하십시오.
2. 브라우저 설정에서 자바스크립트(JavaScript) 및 쿠키(cookies)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3.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하십시오. 브라우저 캐시 삭제는 해당 브라우저 창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키보드의 “Ctrl키 +Shift키 + Delete키” 동시에 누른 후 나타나는 팝업창에서 캐시 삭제를 해 주시면 됩니다.

질문 어떤 브라우저에서 지원이 되나요?
답변

K-오션MOOC는 최신 버전의 크롬(Chrome)에서 호환이 가장 잘 되며, 

파이어폭스(Firefox) 또는 사파리(Safari)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(Internet Explorer) 버전 10 이상의 브라우저 역시 호환이 가능합니다. 
인터넷 익스플로러 9를 포함한 이전 버전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크롬 브라우저 등을 설치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